메타 못해.
메타 못해.
구분가능한 입찰전략 판매타겟 CPA전환수 최대화 리드타겟 CPA전환수 극대화 웹사이트 트래픽타겟 CPA전환수 최대화제품 및 브랜드구매고려도 최대CPV브랜드인지도 및 도달범위타깃 CPM
* * YouTube 고식 형광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2375464?hl=ko)
①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 5초후 스킵-ifCPV, 30초 지점 시청 => 비용지불-if 타겟CPM, 타겟CPA, 전환수 최대화 입찰 => 노출수 기준 비용지불 – 캠페인 목표: 판매/리드/웹사이트 트래픽/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② 스킵할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 15초이하-15초이하-타깃CPM 입찰, 노출수 기준 비용지불-캠페인 목표: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③ 인피드 동영상 광고
– 관련 유튜브 동영상 옆, 유튜브 모바일 홈페이지, 검색결과 일부분 등 -동영상 썸네일 이미지+텍스트-썸네일 클릭하여 광고 실제 시청=>비용청구-ifCPV 입찰, 동영상 조회수에 대해 비용지불-동영상이 시청자 브라우저 또는 유튜브 앱에 성공적으로 로딩되면 비용이 청구된다.- 캠페인목표 :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④ 범퍼광고
– 6초이하 – 다른 동영상 전후 또는 중간 재생 – 광고 스킵수 X – 캠페인 목표 : 브랜드 인지도, 도달 범위 ⑤ 아웃스트림 광고 : 모바일 전용 광고 / 뮤트 상태에서 재생 / vcPM / 2초 이상 재생 시 비용 청구
⑥ 머스트헤드 광고
⑥ 머스트헤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