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 선택 정보 출연자 줄거리 한기웅 서우진 김혜선 유정호 김혜인 짜장면 감사합니다 신성훈 감독
영화 ‘신의 선택’에 신스틸러 명품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됐습니다. ‘신의 선택’은 저예산 독립영화지만 탄탄한 시나리오와 독립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씬스틸러 배우들이 캐스팅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신의 선택’은 신성훈 감독이 목숨을 걸고 제작한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로 시나리오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전 작품의 영화 ‘짜장면 감사합니다’로 전 세계 크고 작은 해외 영화제에서 68개의 트로피를 거머쥔 신성훈 감독이 공들여온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러닝타임 80분으로 장르는 ‘신과 죽음을 앞둔 아이’와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입니다.
KBS 2TV ‘비밀의 여자’에 출연 중인 한기웅이 영화 ‘신의 선택’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됐습니다. 한기웅은 ‘신의 선택’에서 신 역을 맡아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화제입니다. 한기웅이 연기하게 된 신이라는 캐릭터는 만화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잘생긴 이미지를 가지고 죽음을 눈앞에 둔 사람들을 만나 심판하는 캐릭터입니다.신성훈 감독은 한기웅 배우의 매력이 너무 많아서 캐스팅했다는
https://img.extmovie.com/files/attach/images/135/946/560/054/c3cc3e5a950ecb864e3ac7e8f3ea4d4d.jpg서우진은 드라마 시장에서는 아역 섭외 순위 1위라고 불릴 정도로 연기를 아주 잘하고 외모도 굉장히 뛰어난 아역입니다. 서우진도 한기웅처럼 이번 작품이 영화배우로 데뷔작이 됐습니다. 서우진은 극 중 장애를 가진 아이로 등장합니다. 서우진은 ‘신사와 아가씨’, ‘스폰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 ‘악마의 법관’, ‘강남 스캔들’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슐프’에서 원성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21년 KBS 연기대상 남자청소년연기상, 2021년 아시아모델어워즈 키즈모델상을 수상하였습니다.유정호는 극 중 장애를 가진 아이의 아버지 전진 역을 맡았습니다. 전진은 집안 사정에 여유가 없고 어려운 생활에 쫓겨 살기 때문에 자신의 아내와의 결혼식조차 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가진 인물입니다. 유정호 배우는 2007년 단편영화 ‘동생짱 그녀’의 주연배우로 데뷔했고, 이후 16년 만에 주연배우로 복귀하게 됐습니다. 유정호 배우는 수많은 드라마, 영화, 연극 시장에서 씬스틸러 명품 배우로 꼽히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김혜인이 유라 역을 맡았습니다. 김혜인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05년 드라마 ‘황금사과’와 2005년 영화 ‘아란’에 출연했습니다. 김혜인은 극중 중증 장애를 가진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중증장애를 가진 여성 캐릭터를 연기해야 하기 때문에 내면적인 연기와 얼굴로 보여주는 표정연기가 매우 중요한데 소화가 잘 안 되는 캐릭터지만 김혜인 배우의 노력으로 이번 영화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김혜선은 극중 산부인과 의사로 활약합니다. 김혜선 배우는 신성훈 감독과의 오랜 친분으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극중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혜선은 2009년 ‘완벽한 파트너’ 출연 이후 10여 년 만에 스크린에 나갔습니다. ‘신의 선택’은 11월 미국 할리우드에서 먼저 개봉될 예정이며 내년 1월 국내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