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범퍼 도색 손상제거 퀄리티업

수입 자동차 범퍼 도색 흠집제거 퀄리티를 높이기 전/후 자동차 범퍼에는 항상 크고 작은 흠집이 발생됩니다 빠르게 달리다 튀어나오는 돌멩이로 인해 생기는 페인트 떨어짐 뿐만 아니라 좁은 공간에서 주차된 차량을 움직이면서 생기는 크고 작은 흠집 그리고 바닥부분에 보이지 않는 연석부분에 흠집이 생기는 흠집까지 자동차가 앞뒤로 움직이면서 최초로 노출되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항상 다른 부위보다 가장 많은 페인트 손상이 발생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어느 정도 크고 작은 흠집들이 쌓이다 보면 한 번쯤 깨끗하게 수리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자동차 범퍼 도장 작업을 할 때 시공 방법에 따라 퀄리티와 차량에 미치는 영향까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시공 방법은 결국 비용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너무 싸게 수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가 전혀 다른 것은 아닙니다.차량의 범퍼 도색 작업을 할 때는 페인트가 떨어지거나 안개등, 그릴과 같은 부품에 페인트가 묻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범퍼 탈착뿐만 아니라 부품류 분해 후 도색 작업을 해야 합니다

단순히 범퍼 착탈 및 분해 작업을 하는 이유는, 부품류에 페인트가 나게 그치지 않습니다.새 페인트를 칠하기 위해서는 페인트가 딱 달라붙게 기초 작업을 해야 하는데 차량에 범퍼가 부착한 상태라면 이런 작업을 제대로 하기 어려워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부품류의 분해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결국 틈과 틈 사이에 페인트 떠오르는 현상이 발생해서 시간이 갈수록 해당 부분이 약해지고 고속 도로를 달리는 도중에 페인트 칠이 벗겨지거나 세차를 하는 도중에 고압 물을 조금 건만으로 페인트가 한순간에 떨어지는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결국 작업 공정을 정석대로 가져가지 않으면 다시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어 비용을 아끼기 위한 선택은 전체적인 상황을 보면 많은 수리비와 차량을 사용할 수 없는 불편함이 늘어납니다

차를 수리하고 오랫동안 문제없이 타고 싶어서 수리를 한다면 가급적 범퍼 탈부착 작업을 통한 수리를 하시는 것이 좋으며 추가적인 퀄리티와 내구성을 높이고자 한다면 페인트를 뿌리기 전에 세밀한 밑바탕 작업뿐만 아니라 페인트의 컬러를 매칭하는 조색과정을 통해 페인트의 컬러를 일치시킨 후 도색작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도색 이후의 열처리 공정은 페인트 도료의 건조를 빠르게 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에 불과합니다 범퍼 도색의 품질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너무나 저렴한 페인트의 사용을 피하고 고형분이 함유된 고경도 페인트를 사용하여 작업 공정을 꼼꼼히 지키면서 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범퍼 도색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방법에 대해 한번더 정리를 해보면 범퍼탈부착 작업부품 올분해 작업페인트를 하기전에 꼼꼼한 기초공정 저가형 페인트를 사용하지않는 페인트컬러를 매칭시키기 위한 조색공정 도색 및 건조공정을 할때 반드시 리프레쉬타임을 지키기위해 설명한정도만 지킨다면 충분히 만족하는 퀄리티와 내구성을 확보할수있습니다 여기에 수리비용을 낮추기위해서는 적정 공임료를 받는업체를 선택한다면 더 높은 만족도를 확보할수있을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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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혼다 어코드 범퍼 긁힘부분 도색복원을 통한 수리시공 전후 사진을 보고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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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shorts/_V99sYA8rR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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