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부자들의 마약왕’ OTT 드라마 제작정보 프리퀄 스핀오프

내부자들의 감독 우민호 출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조우진 옐 공개 2015.11.19. 내부자들의 감독 우민호 출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조우진 옐 공개 2015.11.19.

 

영화 내부자들, 마약왕 OTT 드라마 제작 정보, 프리퀄 스핀오프, 최근 영화 ‘서울의 봄’의 대흥행으로 수많은 차기작에도 관심이 쏠리는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한 영화로 2015년 개봉 707만 관객을 동원하며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입소문과 호평 그리고 명대사를 만들어냈고, 감독판은 무려 208만 관객을 동원하며 총 915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각본 작업이 마무리 단계이고 곧 캐스팅에 돌입할 예정이며, 깡패 안상구(이병헌)가 이강희(백윤석)와 장필우(이경영)를 만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는 영화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는 OTT 스트리밍 전용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장 개봉한지 9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촬영하고 개봉을 아무리 빨리 해도 1년 이상은 더 걸릴 작품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마 기존 배우들은 출연하지 않고 새로운 배우들을 캐스팅해서 젊은 시절을 다룰 것으로 예측되네요. 영화 내부자들, 마약왕 OTT 드라마 제작 정보, 프리퀄 스핀오프, 최근 영화 ‘서울의 봄’의 대흥행으로 수많은 차기작에도 관심이 쏠리는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한 영화로 2015년 개봉 707만 관객을 동원하며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입소문과 호평 그리고 명대사를 만들어냈고, 감독판은 무려 208만 관객을 동원하며 총 915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각본 작업이 마무리 단계이고 곧 캐스팅에 돌입할 예정이며, 깡패 안상구(이병헌)가 이강희(백윤석)와 장필우(이경영)를 만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는 영화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는 OTT 스트리밍 전용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장 개봉한지 9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촬영하고 개봉을 아무리 빨리 해도 1년 이상은 더 걸릴 작품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마 기존 배우들은 출연하지 않고 새로운 배우들을 캐스팅해서 젊은 시절을 다룰 것으로 예측되네요.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병헌, 백윤식, 이경영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들을 앞세워 드라마의 프리퀄로 확장하는 부분에 있어서 나올 예정이었다면 좀 더 일찍 나왔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잘만 만들면 언제든 환영일 것 같습니다. 영화 프리퀄 드라마는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기 때문에 과연 어떤 플랫폼 OTT와 손을 잡게 될지도 벌써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캐스팅 작업을 곧 시작한다고 하니 조만간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에 합류할 배우들의 소식도 전해지지 않을까 싶은데 프리퀄 이야기부터 영화 내부자들에게 어떻게 연결될 수 있도록 잘 만들지 기대해 봐야겠네요. 게다가 영화 ‘내부자들’의 속편 2, 3편을 기획 중이라고도 하는데, 영화의 속편 부분에 대해서는 시간이 너무 흐른 지금은 굳이 하고 싶네요. 프리퀄 드라마는 흥미롭게 풀어낼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그 후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추측되는 영화의 속편에 대해서는 내부자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단지 기획 단계일 뿐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개발 중인 계획 중인 작품이 너무 많아 제작이 확정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요. 이병헌, 백윤식, 이경영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들을 앞세워 드라마의 프리퀄로 확장하는 부분에 있어서 나올 예정이었다면 좀 더 일찍 나왔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잘만 만들면 언제든 환영일 것 같습니다. 영화 프리퀄 드라마는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기 때문에 과연 어떤 플랫폼 OTT와 손을 잡게 될지도 벌써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캐스팅 작업을 곧 시작한다고 하니 조만간 내부자들의 프리퀄 드라마에 합류할 배우들의 소식도 전해지지 않을까 싶은데 프리퀄 이야기부터 영화 내부자들에게 어떻게 연결될 수 있도록 잘 만들지 기대해 봐야겠네요. 게다가 영화 ‘내부자들’의 속편 2, 3편을 기획 중이라고도 하는데, 영화의 속편 부분에 대해서는 시간이 너무 흐른 지금은 굳이 하고 싶네요. 프리퀄 드라마는 흥미롭게 풀어낼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그 후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추측되는 영화의 속편에 대해서는 내부자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단지 기획 단계일 뿐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개발 중인 계획 중인 작품이 너무 많아 제작이 확정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요.

사실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는 지난해 하반기 영화 ‘마약왕’의 스핀오프 드라마를 먼저 발표한 바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제목은 ‘메이드 인 코리아’로 주요 캐스팅 작업까지 거의 완료했다고 언급한 바 있는데, 아직 소식이 없는 상황에서 제작사가 만든 영화이고, 우민호 감독이 연기한 다른 영화의 프리퀄 드라마 제작 소식이 들려오니까 마약왕 스핀오프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의 진행 상황도 궁금하네요. 실패는 아닌 것 같은데, 이번에 하이브 미디어코프가 준비 중인 작품에 대해 인터뷰를 할 때 언급된 것을 보면 계속 제작 진행 중인 것 같습니다. 캐스팅 작업까지 거의 완료 단계라 차질이 없었다면 아마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는 것은 ‘메이드 인 코리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는 지난해 하반기 영화 ‘마약왕’의 스핀오프 드라마를 먼저 발표한 바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제목은 ‘메이드 인 코리아’로 주요 캐스팅 작업까지 거의 완료했다고 언급한 바 있는데, 아직 소식이 없는 상황에서 제작사가 만든 영화이고, 우민호 감독이 연기한 다른 영화의 프리퀄 드라마 제작 소식이 들려오니까 마약왕 스핀오프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의 진행 상황도 궁금하네요. 실패는 아닌 것 같은데, 이번에 하이브 미디어코프가 준비 중인 작품에 대해 인터뷰를 할 때 언급된 것을 보면 계속 제작 진행 중인 것 같습니다. 캐스팅 작업까지 거의 완료 단계라 차질이 없었다면 아마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는 것은 ‘메이드 인 코리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약왕 스핀오프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 역시 스핀오프라는 점에서 기존 배우들을 만나기는 어렵지 않을까 하면서도 아직 자세한 정보가 나오지 않아 일단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송강호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를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는지 등도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니까요. 하나 공개된 것은 500억 정도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굉장히 큰 드라마 시리즈라는 것이군요. 사실 영화 ‘마약왕’은 큰 기대를 받은 것에 비해 흥행에 실패를 하면서 비록 스핀오프지만 드라마에 나온다는 게 좀 신기하기도 하지만, 많은 영화를 성공시킨 제작사들이 막대한 제작비를 투입할 정도면 좋은 아이디어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기대해 봅니다. 이 작품 역시 아직 어떤 OTT로 공개될지는 미정이지만 OTT 스트리밍 전용 드라마로 나온다는 점에서 본격적으로 하이브 미디어코프 제작사의 OTT 진출작의 신호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약왕 스핀오프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 역시 스핀오프라는 점에서 기존 배우들을 만나기는 어렵지 않을까 하면서도 아직 자세한 정보가 나오지 않아 일단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송강호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를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는지 등도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니까요. 하나 공개된 것은 500억 정도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굉장히 큰 드라마 시리즈라는 것이군요. 사실 영화 ‘마약왕’은 큰 기대를 받은 것에 비해 흥행에 실패를 하면서 비록 스핀오프지만 드라마에 나온다는 게 좀 신기하기도 하지만, 많은 영화를 성공시킨 제작사들이 막대한 제작비를 투입할 정도면 좋은 아이디어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기대해 봅니다. 이 작품 역시 아직 어떤 OTT로 공개될지는 미정이지만 OTT 스트리밍 전용 드라마로 나온다는 점에서 본격적으로 하이브 미디어코프 제작사의 OTT 진출작의 신호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약왕 감독 우민호 출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서진, 김대명, 이성민, 이희준, 조우진, 윤제문, 송영찬 개봉 2018.12.19. 마약왕 감독 우민호 출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서진, 김대명, 이성민, 이희준, 조우진, 윤제문, 송영찬 개봉 2018.12.19.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