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그림그리기 저자 카모출판북스토리 출시 2023.01.05.
따라 그리기만 해도 예쁜 일러스트가 쏙~
다이어리를 꾸밀 때, 자신을 위한 소품이 필요할 때, 이벤트에 특별한 마음을 담았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가득한 책을 만났다.일본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카모 씨의 세계에서 가장 쉬운 사계절 그림을 그리는 책이다.
내가 처음 이모티콘을 그리기로 결심했을 때 다양한 그림작가들의 책을 살펴봤다.그중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카모씨의 그림이었다.그림이 귀엽고 깜찍한 데다 활용도가 높았기 때문이다.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 카모 씨의 신간 ‘세상에서 가장 쉬운 사계절 그림 그리기’ 책이 기대가 됐을지도 모른다.
역시 내 마음에 드는 그림을 하나하나 따라 그려보면 나만의 그림이 완성된다.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사계절 그림을 그리는 책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볼펜만으로 예쁘게 그리면서 기본기를 익힌 뒤 계절마다 그려보는 재미가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카모씨의 그림은 심플하면서도 사물의 특징이 잘 살아있다.
여기저기 따라하는 포인트로 알기 쉽게 쓰여 있어서 따라 그리기도 쉽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에 활용할 수 있는 그림도 있어 편리하다.
처음에는 따라 그리지만 점점 나만의 일러스트가 완성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사계절 그림을 그리는 책을 보며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열중하고 있다.
방학 동안 취미 활동으로 그림 그리는 시간을 갖게 해준 고마운 책이다.쑥쑥~~ 아이들은 금방 따라 그리거나 색칠해서 자신만의 그림을 금방 완성시킨다.그림을 잘 못 그리는 사람도 책을 읽고 따라 그리기 쉽다.물감도 볼펜 하나만 있으면 돼.볼펜으로 그리면서 그림 그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따뜻한 봄에는 화사하게 핀 꽃과 귀여운 동물들을, 더운 여름에는 바다 관련 소품과 우는 곤충들을, 시원한 가을에는 울긋불긋 물든 단풍과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추운 겨울에는 새하얀 눈송이와 따뜻한 소품들을 사계절 그림으로 나만의 일러스트를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 아이들과 그림 그리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사계절 그림 그리기와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쑥쑥~~ 아이들은 금방 따라 그리거나 색칠해서 자신만의 그림을 금방 완성시킨다.그림을 잘 못 그리는 사람도 책을 읽고 따라 그리기 쉽다.물감도 볼펜 하나만 있으면 돼.볼펜으로 그리면서 그림 그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따뜻한 봄에는 화사하게 핀 꽃과 귀여운 동물들을, 더운 여름에는 바다 관련 소품과 우는 곤충들을, 시원한 가을에는 울긋불긋 물든 단풍과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추운 겨울에는 새하얀 눈송이와 따뜻한 소품들을 사계절 그림으로 나만의 일러스트를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 아이들과 그림 그리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사계절 그림 그리기와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